더원, '아시나요'로 '나가수2' 9月1위 '초고속졸업'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더 원(The One)이 '나는 가수다2' 9월의 가수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 원은 30일 오후 방송한 MBC '나는 가수다2'에서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열창, 최종 1위에 오르며 '슈퍼 디셈버 2012 가왕전'에 참가 자격을 얻었다.


이날 더 원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기리며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어머니가 방청하는 가운데 더 원은 아버지를 떠올리며 "들리십니까. 제 가슴의 소리가. 하늘에 닿을 때까지"라는 내레이션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가슴을 울리는 그의 노래에 청중들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더 원은 이날 1위가 확정된 직후 포효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아버지와 약속을 지킨 아들의 기쁨이 느껴졌다. 더 원은 "트로피 갖고 아버지를 보러 가겠다. 아버지와 기쁘게 얘기하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더 원은 이날 9월의 가수에 뽑힘에 따라 불과 한 달 만에 '나가수2'를 초고속으로 졸업하게 됐다.


앞서 더 원은 지난 2일 방송된 새 가수 선발전에 출연해 가수 소찬휘와 함께 '나가수2'의 새 가수로 선정됐다. 더 원은 드라마 '미워도 다시 한 번', '거상 김만덕', '내 남자의 여자', '궁', '싸인', '추적자' 등 히트 드라마의 OST 작업 참여와, 소녀시대, 동방신기 등 아이돌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 이름이 난 실력파 가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