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 '1억 퀴즈쇼', 광희·예원 한팀..상금 도전

발행:
최보란 기자
쥬얼리 김예원(왼쪽)과 제국의 아이들 광희 ⓒ사진=이동훈 기자, 류승희 기자
쥬얼리 김예원(왼쪽)과 제국의 아이들 광희 ⓒ사진=이동훈 기자, 류승희 기자


광희와 예원이 SBS 퀴즈 프로그램 '세대공감 1억 퀴즈쇼' 퀴즈왕에 도전한다.


오는 26일 방송하는 '1억 퀴즈쇼'에서는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광희)의 광희가 쥬얼리(김은정, 하주연, 박세미, 김예원) 예원과 한 팀을 이룬다.


제작진은 "실제 광희와 예원 두 사람은 연예계에 소문난 동갑내기 절친사이"라며 "최근 가상결혼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광희가 선화 커플보다 뛰어난 찰떡 호흡으로 예원과 스타 상금을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상대팀으로는 배우 박준규와 공현주 팀이 나섰다. 이들은 노련함과 냉철함으로 광희와 예원의 젊은 패기에 맞선다.


한편 '1억 퀴즈쇼'는 참가신청과 예선시험 등 복잡한 단계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신개념 문자퀴즈쇼로, 시청자들과의 교류가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최근 가을개편을 맞아 프로그램 신설과 기존 방송의 시간대 이동 등에 따라 폐지가 결정됐으며, 오는 11월9일 마지막 방송을 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