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은정·f(x) 엠버, '쇼 챔피언' 공동MC 발탁

발행:
김성희 기자
(왼쪽부터) 은정, 엠버 <ⓒ사진=스타뉴스>
(왼쪽부터) 은정, 엠버 <ⓒ사진=스타뉴스>


그룹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아름)의 은정과 f(x)(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의 엠버가 음악프로그램에서 공동MC로 활약한다.


29일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 제작진은 은정과 엠버가 2대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18일 인트로 영상 촬영을 위해 여의도 MBC뮤직 사옥을 찾았다. 서로 오래된 자매처럼 장난도 치고 서로의 촬영 모습을 모니터해주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은정과 엠버는 "1기 MC이었던 신동, 김신영 선배님이 워낙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선배님들이라 부담도 되지만, 두 분 못지않은 호흡으로 톡톡 튀는 진행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이들은 30일 첫 데뷔무대에서 특별한 두 사람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매일 만나 맹렬히 연습 중에 있다.


두 사람의 발탁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하고 이색적인 MC조합을 만들어 보겠다는 제작진의 의도가 담겼다.


이에 '쇼 챔피언'의 박찬욱PD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특집 프로그램 진행 등의 경험으로 예능감을 인정받은 은정과 신비롭고 중성적인 매력으로 예능계의 새 바람으로 주목받고 있는 엠버의 만남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쇼 챔피언'은 30일 오후6시 방송분부터 2기MC 체제와 더불어 생방송으로 전환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