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빠' 성준, 아빠 추억속 라면땅 폭풍 흡입.."꿀맛!"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성동일 아들 성준이 라면땅 삼매경에 푹 빠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김성주는 '짜파구리'에 이어 새로운 신메뉴 '라면땅'을 선보여 준이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다섯 아빠들은 캠핑요리대전에 선보일 음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성동일은 아들 준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전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김성주는 성동일을 보며 "아이들 입맛을 고려해야 한다"고 꼬집으며 새로운 라면 메뉴 라면땅을 준비했다.


아빠들이 요리를 할 동안 여기저기 마실을 다니던 준이는 김성주가 만들어 놓은 라면땅을 무심결에 집어 먹었고 그 맛을 잊지 못해 김성주 주변을 맴돌며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라면땅을 가지고 아빠 성동일에게 간 준이가 아빠에게 라면땅 시식을 권했고 "아빠 이거 한번 먹어봐. 꿀맛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준이의 라면땅 폭풍 흡입을 본 네티즌들은 "준이 너무 귀엽다", "라면땅 맛있겠네", "추억의 맛 라면땅", "준이 잘 먹네", "김성주 아이들 전문 요리사네", "제2의 짜파구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와 아이들은 촛불 의식을 통해 그동안 마음에 담아 두었던 고마움과 섭섭함을 함께 털어놓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