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빠' 성준, 아빠 추억속 라면땅 폭풍 흡입.."꿀맛!"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사진=MBC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 캡처

'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성동일 아들 성준이 라면땅 삼매경에 푹 빠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 김성주는 '짜파구리'에 이어 새로운 신메뉴 '라면땅'을 선보여 준이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다섯 아빠들은 캠핑요리대전에 선보일 음식을 준비하느라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성동일은 아들 준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전 요리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김성주는 성동일을 보며 "아이들 입맛을 고려해야 한다"고 꼬집으며 새로운 라면 메뉴 라면땅을 준비했다.


아빠들이 요리를 할 동안 여기저기 마실을 다니던 준이는 김성주가 만들어 놓은 라면땅을 무심결에 집어 먹었고 그 맛을 잊지 못해 김성주 주변을 맴돌며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라면땅을 가지고 아빠 성동일에게 간 준이가 아빠에게 라면땅 시식을 권했고 "아빠 이거 한번 먹어봐. 꿀맛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준이의 라면땅 폭풍 흡입을 본 네티즌들은 "준이 너무 귀엽다", "라면땅 맛있겠네", "추억의 맛 라면땅", "준이 잘 먹네", "김성주 아이들 전문 요리사네", "제2의 짜파구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빠와 아이들은 촛불 의식을 통해 그동안 마음에 담아 두었던 고마움과 섭섭함을 함께 털어놓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