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국민MC 이택림, '옛날테레비' 출연..조형기와 호흡

발행:
김미화 기자
'옛날 테레비'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옛날 테레비'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원조 국민MC 이택림과 방송인 조형기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의기투합한다.


23일 케이블 채널 MBC 드라마넷은 오는 29일 '추억공감 옛날테레비'(이하 '옛날 테레비')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옛날테레비'는 추억의 MBC 인기 프로그램들을 되짚어보며, 아련한 그때의 유행들과 지금껏 밝혀지지 않은 그 시절 제작현장과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들어보고 추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MC 이택림과 함께 조형기, 백현주 기자, 오경수, 배우 서민서가 패널로 출연한다.


이택림은 제작진을 통해 "'옛날테레비'는 세대 간의 소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그 시절 추억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에게 잊고 있었던 아련한 추억들을 되새겨 줄 뿐 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매개체를 제공한다. 주말시간, 온가족이 TV앞에서 즐겁게 옛날을 추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택림은 80년대 쇼 오락프로그램 '영 일레븐', '젊음의 행진', '화요일에 만나요'에서 명불허전의 탁월한 진행솜씨를 보여주며 후배들의 롤 모델로 불리는 원조 국민MC. 그는 첫 녹화부터 그동안의 공백기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녹슬지 않은 진행 노하우와 특유의 재치, 순발력을 발휘하며 메인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 함께 의기투합한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조형기도 '옛날테레비'에서 발군의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옛날테레비'는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