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원조국민MC 이택림, '옛날테레비' 출연..조형기와 호흡

발행:
김미화 기자
'옛날 테레비'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옛날 테레비'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원조 국민MC 이택림과 방송인 조형기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의기투합한다.


23일 케이블 채널 MBC 드라마넷은 오는 29일 '추억공감 옛날테레비'(이하 '옛날 테레비')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옛날테레비'는 추억의 MBC 인기 프로그램들을 되짚어보며, 아련한 그때의 유행들과 지금껏 밝혀지지 않은 그 시절 제작현장과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들어보고 추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MC 이택림과 함께 조형기, 백현주 기자, 오경수, 배우 서민서가 패널로 출연한다.


이택림은 제작진을 통해 "'옛날테레비'는 세대 간의 소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그 시절 추억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에게 잊고 있었던 아련한 추억들을 되새겨 줄 뿐 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매개체를 제공한다. 주말시간, 온가족이 TV앞에서 즐겁게 옛날을 추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택림은 80년대 쇼 오락프로그램 '영 일레븐', '젊음의 행진', '화요일에 만나요'에서 명불허전의 탁월한 진행솜씨를 보여주며 후배들의 롤 모델로 불리는 원조 국민MC. 그는 첫 녹화부터 그동안의 공백기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녹슬지 않은 진행 노하우와 특유의 재치, 순발력을 발휘하며 메인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 함께 의기투합한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조형기도 '옛날테레비'에서 발군의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옛날테레비'는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첫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arnewskorea>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