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씨스타 소유. '런닝맨'서 건강미 발산..현장 휩쓸었다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씨스타 소유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탄탄한 건강미를 과시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런닝맨' 209회 분에서는 '핫젝갓알지' 멤버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 천명훈과 샤이니 태민, EXO 카이, 세훈, 씨스타 소유가 긴장감 넘치는 한판 대격돌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중 운동과 다이어트로 다져진 몸매와 거침없이 털털한 입담을 가진 홍일점 소유는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소유는 오프닝 등장에서부터 시원시원한 의상으로 눈 뗄 수 없는 완벽한 섹시미를 과시하며 '런닝맨' 멤버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소유는 씨스타 신곡 '터치 마이 바디'에 맞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또한 소유는 화끈한 승부 근성과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감춰졌던 매력을 드러내 촬영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물 위에서 진행된 수중 고싸움에서 대단한 파워를 발휘, 다른 팀 멤버들을 제압하고, 치밀한 전략으로 남자들과의 몸싸움에서 연타로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은 "소유가 홍일점이었음에도 불구,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말 그대로 대활약을 펼쳤다"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끝없는 승부욕을 보여 각 미션마다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