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경란, tvN '빨간의자' MC 발탁..촉촉한 감성 더한다

발행:
이경호 기자
'고성국의 빨간 의자' MC 고성국(사진 왼쪽)과 새 MC로 발탁된 김경란/사진제공=CJ E&M
'고성국의 빨간 의자' MC 고성국(사진 왼쪽)과 새 MC로 발탁된 김경란/사진제공=CJ E&M


방송인 김경란이 케이블채널 tvN '고성국의 빨간 의자'의 새 MC로 발탁됐다.


3일 오전 tvN에 따르면 김경란이 '고성국의 빨간 의자'(이하 '빨간 의자'의 새 MC로 발탁돼 프로그램에 감성과 촉촉함을 더 할 예정이다.


'빨간 의자'는 대한민국을 뜨겁게 움직인 정치, 경제, 종교, 문화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를 게스트로 초대해 그의 인생에서 가장 뜨겁게 타올랐던 빨간 날에 대해 들어보는 토크쇼다.


김경란은 오는 10일 새롭게 시작될 시즌3에서 날카로운 분석력과 진중한 입담으로 MC이자 유명한 정치평론가 고성국 박사와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각계 명사들을 모시고 인생 중 가장 뜨거웠던 빨간 날을 선정해 지금의 그를 만들어낸 흥미진진한 하루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빨간 질문'이라는 코너를 신설해, MC 고성국이 준비된 대본 없이 질문을 던지며 게스트와 뜨거운 맞장 토론을 이끌어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빨간 의자'의 새 시즌은 오는 10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