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그룹 마이네임(채진, 건우, 세용, 인수, 준Q)이 유쾌한 컴백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이네임은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너무 very 막'을 선보였다. 펑키한 리듬에 맞춰 무대 위를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무대에 흥겨움을 더했다.
마이네임 멤버들은 무대를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장난스러운 퍼포먼스를 동시에 소화하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켰다. 또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너무 very 막'은 MC몽의 프로듀서이자 슈프림팀 등 수많은 힙합 음악을 성공시킨 BlueBridge(블루브릿지)의 수장 작곡가 김건우와 신예 작곡팀 220volt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힙합 기반의 곡이다. 강렬한 브라스 라인의 펑키함과 그루브 넘치는 드럼 사운드, 중독성 넘치는 후렴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마이네임의 새 앨범은 MC몽의 프로듀서이자 슈프림팀, 블루브랜드 등 수많은 힙합 음악을 제작한 블루브릿지의 수장 작곡가 김건우와 신예 작곡팀 220volt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됐다. 지난 2013년 10월 발표한 세 번째 싱글 앨범 이후 1년 4개월 만인 지난 12일 공개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종현, 정용화, 인피니트 H, 엠버, 포미닛, 나인뮤지스, 유키스, 니엘, 마이네임, 더넛츠, 원펀치, 써니힐, 자이언티&크러쉬, 러버소울, KIXS(키스), T.S(티아라,스피드,더 씨야,승희), 루커스, 조정민, 에이코어, 태이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