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김소은, 송재림 일일매니저 되다!..극한직업 체험

발행:
이지현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 김소은이 송재림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했다.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우결4'에서 김소은은 영문도 모른 채 송재림의 소속사에 갔다가 송재림으로부터 '김순종 쿠폰'을 받는다. 송재림은 가상 아내 김소은에게 일일 매니저를 제안하게 된다.


송재림은 게다가 '참 잘했어요' 도장을 내밀며 10번을 찍어야 일일 매니저가 끝난다고 통보한다는 후문. 극한직업 체험을 하게 된 김소은은 '김순종 쿠폰'이 이렇게 돌아올 줄 몰랐다며 좌절했다.


송재림의 첫 스케줄인 미용실을 가기 위해 밖으로 나선 김소은은 도장을 받기 위해 차 문을 열어주는 것은 기본, 직접 운전까지 하는 등 정성을 쏟았다. 미용실에 도착한 김소은은 머리 감겨주기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직접 하겠다며 적극적으로 나섰다. '나쁜 남자' 콘셉트로 시작된 메이크업은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며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김소은에게 모든 것을 맡긴 송재림의 최후는 과연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예상외로 열혈 매니저로 완벽 변신한 김소은을 보며 송재림은 장난기가 발동하고, 도장을 갈구하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손등에 찍기, 겹쳐 찍기로 '밀당'을 벌인다. 쉽지 않은 도장 채우기에 '뿌잉 뿌잉' 애교는 기본이고 결국 송재림 앞에서 무릎까지 꿇는 신세가 된 김소은은 일일 매니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김소은의 극한직업 체험은 오는 21일 오후 5시 '우결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