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먹방 '조용한 식사' 첫선, 김민준·팔로알토·G2 등 출연

발행:
임주현 기자
김민준, 김혜성, 이진이, 팔로알토&G2, 이현우, 오광록(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CJ E&M
김민준, 김혜성, 이진이, 팔로알토&G2, 이현우, 오광록(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CJ E&M


케이블채널 올리브TV가 국내최초로 다큐 먹방 프로그램 '조용한 식사'를 선보인다.


20일 오후 올리브TV에 따르면 '조용한 식사'는 담백하게 스타들의 한 그릇 식사 모습을 담아내는 신개념 먹방 프로그램이다. 최근 넘쳐나는 먹방 프로그램에 대한 피로도가 높은 가운데 '조용한 식사'는 대본도, 설명도, 내레이션도 없는 실험적인 먹방 다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용한 식사' 연출 김관태 PD는 "기존의 먹방, 맛집 프로들은 많은 정보를 전하다 보니 과도한 리액션이 있기 마련이다. 누가 더 얼마나 더 맛있게 먹는지를 보여주고자 했다면 '조용한 식사'는 제목 그대로 순수하게 먹는 행위와 먹는 소리 자체만 집중하여 보여주고자 한다. 그래서 제작진의 인위적인 개입도, 설명도, 내레이션도 없다"라고 말했다.


김 PD는 "사람이 혼자 밥을 먹을 때 아주 솔직한 모습이 나오기 마련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가 혼밥 할 때, 그 진솔하면서도 사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이 프로를 냉면으로 비유하자면 평양냉면과 같다. 자극적이지 않고 다소 심심한데 그 매력에 빠지면 중독되지 않냐. 오로지 보이는 것과 들리는 소리만으로 군침 돋게 하는 한 그릇 식사를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조용한 식사'에는 배우 오광록, 김민준, 김혜성, 방송인 이현우, 모델 이진이, '마셰코' 출연자 강민주, VOS 김경록, 래퍼 팔로알토&G2, 아역배우 김지영이 출연한다. 오는 29일 낮 12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