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밤TView] '뮤뱅' 하이라이트 1위.. 걸스데이 컴백

발행:
조연을 인턴기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하이라이트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BA BA, B.I.G, B-Side, 씨엔블루, 갓세븐, MVP, 프리스틴, 빅톤, 걸스데이, 구구단, 구자명, 로미오,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세븐어클락, 신현우, 이선정밴드, 제이민, 피터한, 하이라이트 등이 출연했다.


하이라이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와 트와이스 '낙낙'이 이날 방송 1위 후보에 올랐다. 점수 합산 결과, 하이라이트가 트와이스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1위 발표 후 하이라이트의 소감이 이어졌다. 윤두준은 "상을 주신 '뮤직뱅크'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저희가 하이라이트로 올 때까지 많이 고생을 해주신 관계자분들과 팬분들에게 위로가 되는 상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앞으로도 갈 길 머니까 파이팅하면서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 보자라고 말했다. 손동운은 "지금은 미약할지라도 언젠가 커질 저희의 미래를 기대해본다"고 했다.


하이라이트는 앙코르 무대 때 관객들을 향해 큰절을 했다. 하이라이트는 큰 절 자세로 노래를 부르는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이날 컴백무대를 가졌다. 걸스데이는 잔잔한 발라드 '러브 어게인'(love again')로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타이틀곡 '아일 비 유어스'(I'll be yours)를 부르며 몽환적인 매력을 뽐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김필 '감성폭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링거이모', 진짜 '無면허'였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