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민이 나눔으로 변하는 훈훈한 연말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이전 출연자들과 MC들의 소중한 물건부터 게스트들의 애장품까지 웃음 넘치고 온정 가득한 일석이조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지는 '안녕하시장'은 일반인 출연자들과 MC와 게스트들이 내놓은 물건으로 경매를 진행한다. 전체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안녕하세요'만의 특별한 기부 바자회로 이제껏 나왔던 고민 사연자들의 유별난 취미용품과 고민을 유발했던 물건들이 의미있는 나눔으로 변신하게 된다.
특히 이날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 MC트리오 뿐만 아니라 지난해 9월 아쉽게 하차한 배우 최태준도 1년 3개월 만에 특별 MC로 다시 돌아와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과연 이날 물건을 내놓은 반가운 고민 사연자들은 누구일지, 또 어떤 깜짝 놀랄만한 물건들이 경매에 나올지 벌써부터 호기심 지수를 높인다. 또 개그우먼 박지선, 훈남 쉐프 오스틴 강, 롤러코스터같은 매력의 가수 청하,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까지 게스트들의 애장품들이 무엇인지에도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프로경매사 김민서의 열띤 진행으로 한층 더 유쾌하고 손에 땀을 쥐는 입찰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시청자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이전 고민 주인공들의 궁금했던 뒷 이야기도 들어보고 시청자와 출연진이 함께 하는 나눔의 기쁨도 누리시면서 유쾌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