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은이 생일파티 '불청춘' 동시간대 1위..최고 9.8%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SBS
/사진=SBS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30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9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은 수도권 가구시청률 2부 기준 8.8%, 최고 시청률 9.8%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화제성 주요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도 3.1%로 나타났다.


동시간대 방송한 MBC 'PD수첩'은 5.6%,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3%, tvN '상암타임즈'는 1.1%, JTBC '아는형님'(재)은 1.7%를 각각 기록했다.


한편 이날 '불타는 청춘'에서는 생일을 맞은 송은이를 위해 몰래 생일상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주 칡 캐기에 성공한 심마니 삼형제 구본승, 김부용, 최민용은 선물용 '칡'을 숨기기에 바빴고, 김도균은 송은이를 밖에 못 나오게 하는 감시조에 합류했다.


최성국은 영하의 추위에도 불구하고 야외에서 직접 미역국을 끓이는 정성을 보였다. 더불어 스케치북에 축하 문구로 릴레이 편지를 쓰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가운데 멤버들은 영하 21도의 강추위에 야외 설거지 당번을 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 얼굴 보며 딴 이름을 대는 '출석부' 게임을 펼쳤다. '절대 걸리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보였던 김광규는 계속 한 사람 이름만 반복해 외치다가 결국 게임에 져 큰 웃음을 안겼다. '출석부' 게임 장면은 이날 9.8%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장식한 것으로 조사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