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용진, 4월14일 결혼..7년 연인서 부부로

발행:
이경호 기자
개그맨 이용진/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이용진/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이용진(34)이 오는 4월 7년 동안 사랑을 키운 연인과 부부로 인연을 이어간다.


19일 이용진 소속사 A9미디어 관계자는 "이용진이 오는 4월 14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여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용진은 7년 동안 사귄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예비신부가 일반인임을 배려해 비공개로 이뤄진다. 또 나이, 직업 등도 공개하지 않는다.


이용진은 여자친구에 대해 그동안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여왔다. 지난해 자이언트 핑크가 SBS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이용진을 이상형으로 지목한 후, 7년 째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게 알려졌다. 당시에도 이용진은 나이, 이름, 직업 등을 공개하지 않았다.


또한 이용진은 2월 방송된 KBS 2TV '6자회담'에서 여자친구와 결혼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지난해 결혼 이야기를 나눴지만, 준비가 안 된 상태였다고 했다. 금전적으로 준비가 안 됐다고 한바 있다.


한편 이용진은 2005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올해 초에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 인턴으로 나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tvN '코미디 빅리그'에 고정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