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미8' BGM-v, 신곡 대결의 설욕 크루 대항전에서 갚았다[★밤TV]

발행:
손민지 인턴기자
/사진=엠넷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방송화면 캡쳐
/사진=엠넷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방송화면 캡쳐


'쇼미더머니8' BGM-v 크루가 크루 대항전에서 승리하며 신곡 배틀에서의 패배를 만회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8(Show Me The Money 8)'에서는 1대 1 크루 대결에 이어 신곡 배틀, BGM-v 크루 대 40크루 대항전이 펼쳐졌다.


'1대1 크루 대결'은 12-15로 BGM-v 크루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매드클라운의 제시로 진행된 패자부활전에서 릴타치, 김승민, 펀치넬로가 부활했다.



양 크루의 프로듀서들이 개인 무대를 선보인 후 신곡 '담아'와 '요란'이 공개됐다. 관객투표결과, 40크루가 171표 차이로 승리했다.



본격적인 크루대 크루 대결을 위해 양 팀은 최정예 멤버 11인을 선발했다. BGM-v 크루는 6명, 40 크루는 3명을 방출했다. 안타깝게 탈락을 하게 된 래퍼는 맥나인, 영 블러드 엑스, OVDL, M1NU, 에이체스, 머쉬베놈, 에피텐드, YANU, 안병웅 등 9명이었다.


생존한 22명은 3판 2선승제의 크루 대항전에 참여했다. 선공은 BGM-v 크루의 Dbo의 몫이었다. 40 크루에서는 패자부활전으로 생존한 김승민이 반격했다. 두 번째 대결에선 서동현과 타쿠와, 세 번째는 제네 더 질라와 윤비가 맞붙었다.


팽팽한 대결은 40 크루의 오왼 오바도즈가 가사를 잊어먹으면서 균형이 깨졌다. BGM-v 크루의 우디 고차일드가 쐐기를 박는가 싶었지만 친린호미 역시 실수하면서 팽팽해졌다. 1라운드 승리는 BGM-v에 돌아갔다.


2라운드 하이라이트는 영비와 EK의 대결이었다. 후공으로 나선 영비와 선공했던 EK는 비등한 실력을 보였다. BGM-v 크루는 2연승을 기록했다.


결국 BGM-v 크루는 신곡 배틀에서의 설욕을 딛고 크루 대항전에서 승리했다. 이에 따라 40크루는 가사를 잊어버린 오왼 오바도즈를 탈락자로 선정했다.


크루 대항전 1,2라운드에서 BGM-v 크루가 우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후 라운드에선 40크루가 결과를 뒤엎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