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2' 메이비, 윤상현 향해 "왜 이렇게 날 애태웠어?"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에서 윤상현, 메이비 커플이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메이비의 연애시절 비하인드가 대방출 된다.


이날 방송에는 지인 작곡가에게 듀엣송 의뢰를 받아 직접 작사에 나서는 메이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메이비는 과거 이효리 '텐미닛', '겟 야'(get ya) 등의 히트곡을 남긴 작사가로 2016년 윤상현의 '내 안의 그대'를 끝으로 작사 활동을 중단했던 바 있다.


윤상현은 메이비가 편하게 작사할 수 있도록 독박 육아를 자청했고, 이에 메이비는 작사 영감을 얻기 위해 윤상현과 연애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로 향했다. 연애 시절 윤상현과 첫 키스를 했던 장소에 도착한 메이비는 뜻밖의 사실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시각 집에 홀로 남은 윤상현은 3남매의 기습 사고에도 능수능란하게 대처하는가 하면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리소토까지 만들어주며 독박 육아를 이어갔다.


한편, 작사 후 윤상현과 재회한 메이비는 "오빠 왜 이렇게 날 애태웠어?"라며 과거 이야기를 화두에 올렸다. 메이비는 "오빠 때문에 자전거로 한남대교에서 성산대교까지 분노의 질주를 했다"라고 고백했고, 이에 MC들은 "밀당의 고수"라며 윤상현을 당황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윤상현이 과거 메이비와 썸 타던 시절 메이비가 남사친과 있다는 말에 한밤중에 달려왔다는 에피소드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밀당남'이던 윤상현을 '직진남'으로 거듭나게 한 메이비의 남사친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신세 많이 졌습니다"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