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하나 보고싶어"..이기찬 합류한 '불청' 동시간대 지상파 1위

발행:
이건희 기자
'불타는 청춘'에 이기찬이 새 친구로 합류했다./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불타는 청춘'에 이기찬이 새 친구로 합류했다./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가수 겸 배우 이기찬이 새 친구로 합류한 '불타는 청춘'이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1부 5.1%, 2부 6.1%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무용가 겸 배우 조하나에 팬심을 고백한 이기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기찬은 조하나에 대한 팬심 외에도 '불타는 청춘'에서 군기가 잡히지 않을까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불타는 청춘'은 오후 10시 45분 방송을 시작해 3부로 편성된 직전 방송분(10월 22일)과 달리, 이날은 다시 오후 11시 10분대로 편성을 변경해 2부로 방송됐다. 직전 방송분에는 1부 4.9%, 2부 6.0%, 3부 8.0%를 기록했다.


한편 '불타는 청춘'과 동시간대 방영된 MBC 'PD수첩'은 4.9%, KBS 1TV '숨터'는 1.0%, KBS 2TV '생일편지(재)'는 0.9%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변우석 '멋진 명품왕자님'
'체인지 스트릿' 기대하세요
4년만에 다시 돌아온 힙합 레전드 '쇼미더머니 12'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내년 FA 재도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