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리뷰ON' 산다라박→지숙, 6MC 첫 촬영 완료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티캐스트
/사진제공=티캐스트


가수 산다라박과 지숙, 김나희, 방송인 안현모와 오영주, 배우 윤소희 등 '팔로우미_리뷰ON' MC들이 첫 촬영을 마쳤다.


8일 티캐스트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4일 경기 모처에서 진행된 패션앤 '팔로우미_리뷰ON' 첫 녹화에 참여했다.


'리뷰ON'이란 타이틀을 내걸고 프로그램에 과감한 변화를 준 '팔로우미' 새 시즌은 각자 맡은 분야를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에 산다라박과 안현모는 뷰티 패션 분야 전문가로, 김나희와 오영주는 푸드 분야 대표로, 윤소희와 지숙은 IT 분야 리뷰어로 각각 나섰다.


이들은 각자의 관심분야를 공유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산다라박과 안현모는 각 팀을 이끄는 맏언니로 역할을 다했고, 윤소희와 오영주는 똑 소리 나는 전문 분야 소개로 기대를 높였다. 김나희와 지숙은 분위기 메이커로 촬영 현장을 여러 번 크게 웃게 만들어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마친 산다라박은 "다른 세상을 경험한 느낌"이라며 "잘 알지 못했던 분야에 대해 알게 돼 유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현모는 IT 전문가 지숙의 활약에 "설치 못한 가전제품들이 있는데 지숙에게 부탁해야겠다"며 감탄했다.


'팔로우미_리뷰ON' 측은 "기존 MC들의 일상 모습 속 뷰티팁을 알려주던 형식과 달리 패션뷰티, IT & 라이프, 푸드 등 총 3가지 분야의 전문가 셀럽들과 함께 리뷰 콘텐츠로 구성돼 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팔로우미_리뷰ON'은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