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조효진PD "이승기X류이호, 허당미도 비슷..호흡 잘 맞아"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영상 캡처
/사진=영상 캡처


'투게더'의 조효진PD가 이승기와 류이호의 호흡을 칭찬했다.


23일 오전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투게더'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기 류이호 조효진PD 고민석PD가 함께 했다.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범인은 바로 너!'와 국내 첫 여성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등의 특색 있는 예능을 선보이며 세계를 사로잡았던 히트메이커 컴퍼니 상상이 새로 내놓으 예능이다.


조효진 PD는 이승기와 류이호의 호흡에 대해 묻는 질문에 "언어가 안 통하고, 문화도 다르다보니 초반에는 조금 걱정했다. 그런데 이승기씨가 언어의 장벽도 뚫어버리는 친화력을 방송을 통해서 보여줄 것이다"라며 "정말 예능에 대해서 류이호씨에게 많은 것을 많이 가르쳐주고, 꼼수도 가르쳐준다. 이호씨는 예능 초보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르게 적응을 잘했다. 나중에는 승기씨를 받아치기도 하고 그런 경우도 종종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 PD는 "무엇보다도 두 분을 보면 잘생겼지만, 가장 큰 공통점은 허당미다. 이승기가 허당인데 류이호도 만만치 않다"라며 "두 사람의 허당미가 적절한 호흡을 이룬다. 처음에도 호흡이 잘 맞았지만, 갈수록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할 정도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투게더'는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