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게더'의 이승기 류이호가 동갑내기 스타의 힐링 여행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으로 브로맨스를 예고했다.
23일 오전 넷플릭스 새 예능프로그램 '투게더'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기 류이호 조효진PD 고민석PD가 함께 했다. 코로나19로 이해 참석자 모두 영상으로 진행했다.
'투게더'는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범인은 바로 너!'와 국내 첫 여성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등의 특색 있는 예능을 선보이며 세계를 사로잡았던 히트메이커 컴퍼니 상상이 새로 내놓은 예능이다.
이승기는 "'투게더' 는 국적이 다른 두 친구가 브로맨스 여행을 떠나는, 여행기다. 근데 그 여행이 단순한 여행이 아니고 팬들의 초대를 받아서, 팬을 만나러 가는 여행이다"라며 "저희들 역시 처음 해보기 때문에 너무 설레고 겁나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지만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다"라고 밝혔다.
류이호는 "오랫동안 이 시리즈 준비하며 재밌었고, 팬들 추천 장소를 여행하며 더 재밌었다 언어도 다르지만 그 과정속에서 어려움 극복하고 하며 좋았다"라고 인사했다.
류이호는 '투게더'를 통해 첫 버라이어티에 도전했다. 류이호는 "첫 버라이어티가 너무 재밌었다. 저는 버라이어티를 잘 몰랐기 때문에 이승기씨를 관찰하고 지켜봤다"라며 "나중에는 제가 승기씨 파파라치가 아닌가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류이호는 "처음에 가장 놀랐던 것은 PD님이 방을 안내해준 뒤였다. 저는 촬영이 끝나고 집에 가는 줄 알았는데 두 사람이 한 방에서 자는것이 놀랐다. 전 숙소로 돌아가는 줄 알고 세면도구도 안챙겼는데 정말 놀랐다"라고 전했다.
이승기는 류이호의 잠옷을 보고 놀랐다고 털어놨다. 이승기는 "우리는 보통 티셔츠에 반바지 같은 것을 입고 자는데, 한국 예능에서는 절대 못 보는 장면일 것이다"라며 "아시아 왕자인줄 알았다. 파자마인데, 실크 최고급 실크였다. 땀이 1%도 흡수 안될 것 같은 잠옷이었다. 이호씨가 진짜 그 옷을 입고 자나, 방송용인가 생각하기도 했다. 이호씨는 실제 그 옷을 입고 잔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류이호는 "저는 잘 때 입는 옷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렇게 착용했다. 그 당시 승기씨가 티셔츠 입은 것을 보고 내가 너무 오버했나, 티셔츠를 입을까도 생각 했는데 평소 하던대로 하자고 해서 계속 입고 했다"라고 전했다.
조효진 PD는 "이승기는 예능을 너무 잘하고, 이후 이승기와 함께 어울릴 스타가 누가 있을까 하다가 류이호씨를 찾았다"라며 "미팅을 해보니 웃는 모습이 이승기와 너무 닮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효진 PD는 이승기와 류이호의 호흡에 대해 묻는 질문에 "언어가 안 통하고, 문화도 다르다보니 초반에는 조금 걱정했다. 그런데 이승기씨가 언어의 장벽도 뚫어버리는 친화력을 방송을 통해서 보여줄 것이다"라며 "정말 예능에 대해서 류이호씨에게 많은 것을 많이 가르쳐주고, 꼼수도 가르쳐준다. 이호씨는 예능 초보라고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르게 적응을 잘했다. 나중에는 승기씨를 받아치기도 하고 그런 경우도 종종 있었다"라고 밝혔다.
조 PD는 "무엇보다도 두 분을 보면 잘생겼지만, 가장 큰 공통점은 허당미다. 이승기가 허당인데 류이호도 만만치 않다"라며 "두 사람의 허당미가 적절한 호흡을 이룬다. 처음에도 호흡이 잘 맞았지만, 갈수록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할 정도로 좋은 호흡을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실제 이날 이승기와 류이호는 닮은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MC를 맡은 박경림은 "이승기씨와 류이호씨가 너무 닮았다"라며 얼굴 클로즈업을 요청했다.
두 사람은 쌍둥이라고 해도 될 만큼 눈매와 미소, 보조개까지 비슷한 모습이었다. 특히 두 사람은 동갑이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아시아 스타에 연기와 음악까지 섭렵 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승기 역시 클로즈업 화면을 보고 "여기 웃을때 입매가 너무 비슷하다"라고 웃었다.
동갑내기 두 사람은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을 통과하고 팬을 만나서 여행지로 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힐링을 전할 예정이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떤 브로맨스로 웃음과 힐링을 전할지 주목 된다.
한편 '투게더'는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