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쿡쿡' 장혁 "신인 시절 god와 합숙"..에피소드 大방출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MBN '전국방방쿡쿡'
/사진제공=MBN '전국방방쿡쿡'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성, 이하 '방방쿡') 배우 장혁이 신인 시절 그룹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추억에 잠긴다.


7일 MBN에 따르면 오는 8일 방송되는 '방방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박준형과 황치열이 출연,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로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이 만든 요리를 평가한다.


본격적인 대결 전 배우 팀은 '배고픈 시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이라는 주제를 듣고 스페셜 게스트를 예상해본다. 그 순간 장혁과 이상엽은 동시에 그룹 god의 박준형을 떠올린다. 신인 시절 god와 합숙 생활을 했던 장혁은 점심식사와 장보기를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과연 그가 그 시절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과,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은 무엇인지 관심을 끈다.


더불어 스페셜 게스트 박준형과 황치열은 음식이라는 타임머신을 타고 그 시절로 돌아간다. 살아나는 추억과 함께 먹성도 폭발한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선보일 먹방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의지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밖에도 '방방쿡' 매회 방송마다 새로운 별명을 획득 중인 김태균은 '방방쿡' 5회에서 또 하나를 추가한다. "저는 웃기는 사람이 아니에요"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상도 할 수 없는 발언으로 '김허세'를 소환하는 것. 이어 예산 획득 게임에서도 김태균은 '김퐈구'라는 별명을 획득, 어떤 배경에서 이런 별명이 나오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