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이모 김다비, '아침마당' 출연..신곡 '오르자' 무대 공개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KBS 1TV '아침마당' 방송 캡처
/사진=KBS 1TV '아침마당' 방송 캡처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가 월요일 아침을 흥으로 물들였다.


17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시사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둘째이모 김다비가 출연했다.


'아침마당' 30주년을 맞아 출격한 둘째이모 김다비는 풍부한 리액션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고, 청년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지자 박수를 보내며 흥을 더욱 돋웠다. 또한 둘째이모 김다비는 깜짝 출연한 김종민과 유쾌한 케미를 뽐내며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현란한 입담으로 모두의 혼을 빼놓는 것은 물론, 함께 출연한 시민 영웅들에게 센스 가득한 질문을 던지는 등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대활약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오르자' 무대를 꾸민 둘째이모 김다비는 쉽게 따라갈 수 없는 하이텐션을 과시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파워풀한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냈고, 일주일 열심히 일하고 신나게 한바탕 놀아보자는 염원을 담은 '오르자'를 열창하며 활력까지 불어넣었다.


둘째이모 김다비가 선보인 신곡 '오르자'는 직장 조카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다 같이 파이팅하자는 이모의 응원가다. '오르자'는 공개 직후 지니 실시간 차트에 진입, 임영웅 등과 함께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