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김세정·돈스파이크·밥굽남, '랜선장터' 첫 게스트 출격

발행:
이경호 기자
송가인, 김세정, 돈스파이크, 밥굽남이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제공=KBS 2TV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
송가인, 김세정, 돈스파이크, 밥굽남이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제공=KBS 2TV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

가수 송가인과 김세정, 돈스파이크, 크리에이터 밥굽남이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 정규시즌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25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보는날이 장날-랜선장터'(이하 '랜선장터') 측은 "송가인, 김세정, 돈스파이크, 크리에이터 밥굽남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MC 안정환, 홍현희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랜선장터'는 우수한 농·수산물을 소개하고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연결해 판매를 도와주는 '착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바 있다. 코로나로 인해 활기를 잃은 농가를 돕기 위해 힘쓰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오는 6월 16일 정규시즌으로 시청자들과 재회하게 됐다.


'랜선장터'에서 '트로트 퀸' 송가인과 노래부터 연기까지 다 잘하는 김세정은 MC 홍현희와 함께 전남 강진의 묵은지 완판을 위해 힘쓴다. 세 사람 특유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기분 좋은 미소는 지역 주민까지 홀릴 예정이다. 특히 핫핑크색 의상까지 맞춰 입은 세 사람은 친자매 같은 케미스트리로 친근한 매력을 뽐낸다고.


이에 맞서는 돈스파이크와 밥굽남은 MC 안정환과 팀을 이뤄 경북 영천의 한우를 소개한다. '고기 전문가', '미트테이너'라고 불리는 돈스파이크와 '육식수행'으로 큰 인기를 끈 밥굽남은 다양한 한우 요리를 제시하며 라이브 커머스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시작하는 '랜선장터' 시즌1은 두 지역 간 자존심을 건 대표 특산물 판매 대결로 진행, 농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다 함께 지켜보며 각 팀의 승패를 예측하는 방식으로 안방극장에 흥미진진함까지 선사한다.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커머스와 농촌의 색다른 만남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