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오늘(25일) 올림픽 중계로 결방..유튜브서 만나요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올림픽 중계로 결방 된다. 하지만 유튜브서 오둥이네와 로희네의 첫 등장을 다시 만날 수 있다.


25일 오후 9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레전드 가족의 등장' 편이 방송된다. 이날 올림픽 중계방송으로 '슈돌' 본 방송이 결방됨에 따라, 이를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준비한 것.


이번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레전드 가족의 등장' 편에서는 삼둥이네와 함께 이동국과 오둥이, 기태영과 로희의 첫 48시간이 공개된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레전드 가족의 시작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오둥이네 첫 등장 영상에서는 이동국의 초보 슈퍼맨 시절을 다시 볼 수 있다. 다섯 아이들과 첫 48시간에 우왕좌왕하며 '멘붕'을 겪는 그의 모습은 다시 봐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이동국의 든든한 지원군 재시-재아와 사고뭉치 비글 자매 설아-수아, 그리고 순둥이의 대명사였던 아기보살 대박이까지 다시 볼 수 있다.


뛰어난 요리와 살림 솜씨로 '기주부'라고 불리는 기태영의 첫 슈퍼맨 도전기도 공개된다. 혼자 로희를 돌보는 것보다, 아내 유진과 48시간 동안 떨어지는 걸 더욱 힘들어하는 '사랑꾼' 기태영의 모습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모성애 가득한 엄마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유진의 '찐' 육아도 관전 포인트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