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데뷔 20주년' 보아, 5일 일본 디지털 싱글 '마이 디어' 발매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의 별' 보아(BoA)가 올해 일본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마이 디어 (My Dear)'를 발매한다.


보아는 오는 5일 0시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일본 신곡 '마이 디어'를 공개한다. 이 날은 보아의 생일인 만큼 팬들의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마이 디어'는 따뜻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미니멀하고 담담한 사운드와 보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


더불어 가사에는 변함없이 곁에서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와 신뢰의 메시지를 진솔하게 표현했으며, '발렌티 (Valenti)', '온리 원 (Only One)' 등 보아의 히트곡을 떠오르게 하는 문구들도 담겨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보아는 2001년 5월 첫 싱글 '아이디;피스 비 (ID;Peace B)'로 일본에서 데뷔 후, 2002년 정규 1집 '리슨 투 마이 하트 (Listen to my Heart)'로 한국 가수 최초 오리콘 차트 1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다. 아울러 7장 앨범 연속 오리콘 위클리 차트 1위, 한국 가수 최초 '홍백가합전' 6년 연속 출전, '일본 레코드 대상' 3년 연속 금상 수상, 일본 음반 판매량 천만장 돌파 등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맹활약한 만큼, 일본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신곡 'My Dear'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