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패밀리' 5월 정규 편성 확정..이수근 MC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SBS
/사진=SBS

SBS 파일럿 음악예능 'DNA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판타스틱 패밀리')가 정규 시즌으로 돌아온다.


21일 SBS에 따르면 '판타스틱 패밀리'는 오는 5월 중 정규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DNA 판정단은 'DNA 싱어'의 얼굴과 목소리로만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가족 음악 추리쇼다. 앞서 설 파일럿 방송 당시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최고 조회수 클립이 275만뷰를 넘기는 등 높은 화제성으로 주목 받았다.


설 특집에서는 어릴 때부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던 '유행어 없는 개그맨' 최성민, 최성환 형제가 '초대 우승팀'에 등극했다. 이밖에 가수 송가인과 조카 조은서 양은 '가인이어라' 듀엣 무대로 우월한 가족 DNA를 뽐내며 유튜브 최고 조회수 클립의 주인공이 됐다, 가수 진성과 50여년 떨어져 지낸 사연이 소개된 친동생 진성문 씨는 형 진성과 눈물의 '보릿고개' 듀엣 무대로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판타스틱 패밀리'의 포맷은 파일럿 방송 전 한국 예능 최초로 영국 대형 포맷사 '트리멘틀'(Fremantle Media)에 페이퍼 포맷이 판매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판타스틱 패밀리'는 오는 4월 초 녹화를 목표로 제작 단계에 돌입했다. 파일럿 당시 재치 넘치는 '밀당 진행'을 선보였던 개그맨 이수근이 MC를 맡고, '과몰입모드'로 남다른 촉을 자랑했던 양세찬, 장도연, 양희은 등이 DNA 판정단을 지킨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