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스피드 스케이팅 레전드 이상화가 '노는언니2' 새 멤버로 합류한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노는언니2' 측은 21일 이상화가 새 멤버로 첫 촬영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매회 다양한 종목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보여주며 여성 스포츠 선수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전달해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평창에서 진행된 지난 23회와 24회에 출연했던 이상화는 선수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털어놔 폭발적인 반응을 낳았다.
특히 '허벅지 둘레 58cm' 관련 쇼트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 현재까지 조회수 700만뷰를 뛰어넘는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출연 당시 박세리 못지 않은 '센언니' 포스를 풍겼던 이상화는 '쿨'내 진동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기존 멤버인 한유미, 정유미, 김자인, 김성연들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이상화를 새 멤버로 초대해달라며 요청을 쏟아냈고, 이상화가 화답하며 섭외가 성사됐다.
이상화는 첫 촬영에서 게스트인 매스스타트 선수 김보름과 만나 남다른 공감 토크를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해설위원으로 나섰던 이상화가 과연 이번 올림픽에 출전한 김보름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노는언니2' 합류를 기꺼이 수락한 이상화 위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오는 4월부터 '노는언니2' 멤버로 나서게 될 이상화의 대세 스포테이너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되는 '노는언니2' 29회는 '제1회 노니 피구왕 대회'로 꾸며진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