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상경, '치과 의사 아내' 만난지 이틀만에 프러포즈 "후회 NO"

발행:
이경호 기자
배우 김상경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사진=SBS
배우 김상경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사진=SBS

배우 김상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아내를 향한 사랑을 드러낸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영화 '공기살인'으로 돌아온 배우 김상경이 역대급 '사랑꾼' 면모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상경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키가 훤칠하시네", "잘생기셨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토니母는 "동엽 씨가 상경 씨 옆에 있으니까 미모가 죽네" 라며 신동엽에게 굴욕을 안겨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김상경은 작품에서의 근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아내 바보' 모습으로 母벤져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내를 만난 지 이틀 만에 프러포즈했다는 그는 '프러포즈 빨리 한 걸 후회한 적 없냐'는 질문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한 번도 없다. 저는 결혼한 후 아내가 더 좋아졌다"라는 희대의 사랑 어록을 남겨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어 김상경은 배드신 필승 법칙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배드신에서 절대 NG를 내지 않는다는 김상경은 손수 시범까지 보이며 토니母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왕 역할 전문 배우'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많은 왕 역할을 해왔던 김상경은 본인이 출연했던 왕 사진을 보고 '작품명 맞히기'에 도전했다. 하지만 쉽게 맞힐 거라는 예상과 달리 고전을 면치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