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는 형님' 강승윤 "가왕 14주 하니 녹음 할 때 누구도 터치 안 해"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JTBC
/사진=JTBC

위너 강승윤이 예능 비하인드를 밝힌다.


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만능 엔터테이너 위너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위너는 싸이에 이어 형님학교 학생회장에 도전하며 학생회장 후보 능력치를 검증하는 과정을 통해 위너 개개인의 매력과 끼를 어필할 예정이다.


이날 위너는 등장과 동시에 '밀리언스(Millions)' '에브리데이(Everyday)' '릴리릴리(Really Really)' 등 역대 히트곡 메들리 무대를 펼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형님학교 학생회장이 되기 위한 맞춤 공약과 함께 본격적인 능력치 검증 시간을 가졌는데, 이승훈은 요즘 SNS상에서 핫한 '숏폼 댄스 챌린지'를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반면 송민호는 즉석 드로잉 쇼를 펼치며 '송화백'으로서의 실력을 뽐냈고 '교실 전체를 갤러리로 만들겠다'라는 파격 공약까지 내세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승윤은 "'복면가왕'에서 14주 동안 가왕 자리에 올랐다"라고 밝히며 "'복면가왕' 우승 이후 녹음할 때 누구도 터치 안 한다"라며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본능적으로'를 열창하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귀 호강은 물론,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한 위너의 학생회장 도전기는 7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옴니버스 공포영화 '귀신부르는 앱 : 영'
신세경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발기부전'도 깠는데..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28일 코트디부아르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