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이정현·김나연 멜로 눈빛 교환에 "사랑에 빠졌다" [에덴]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에덴' 청춘남녀 9인이 각자의 첫인상 순위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IHQ 연애 리얼리티 '에덴' 6회에서는 '공개의 밤' 이후 서로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청춘남녀 9인(김나연 김주연 김철민 디모데 선지현 양호석 이승재 이유나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정현은 인기투표로 얻은 베네핏으로 김나연과 1대 1 데이트를 즐겼다. 앞서 김나연에게 고백한 이정현은 "숙소 밖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나가다니 안 믿어진다. 이 상황 자체가 소원이었다. 행복하다"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설렘을 유발했다.


이정현은 "너는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얼굴이다. 눈이 깊다"며 칭찬 세례를 이어갔고, 이에 감동받은 김나연도 그와 손을 잡으며 멜로 눈빛을 교환해 관찰자들(이홍기 윤보미 시미즈)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윤보미가 "둘은 진짜 사랑에 빠졌다"고 인정할 정도.


반면 '에덴 하우스'에 남은 김철민과 선지현, 이승재는 의외의 삼각관계로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승재가 선지현에게 산책 데이트를 신청했고, 눈앞에서 데이트 기회를 빼앗긴 김철민이 "저 녀석 하는 짓 꼬락서니가"라고 분노해 관찰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후 '에덴 하우스'에서는 청춘남녀 9인의 첫인상 순위가 공개돼 흥미를 높였다. 청춘남녀들은 첫인상 순위에 초연한 듯 굴었으나 막상 자신의 순위를 알게 되자 눈빛이 흔들려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