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임재범, '로버트 드니로' 성대 모사→영상 박제..'반전 매력'

발행:
이경호 기자
KBS 2TV '불후의 명곡'의 임재범./사진제공=KBS 2TV '불후의 명곡'
KBS 2TV '불후의 명곡'의 임재범./사진제공=KBS 2TV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에서 임재범이 로버트 드니로 성대모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72회는 '아티스트 임재범 편' 2부로 꾸며진다. 지난 주에 이어 노래의 신 임재범이 아티스트로 함께한 가운데, 정홍일, 서문탁, 이정, 임태경, 황치열&김창연, 유성은&루이, 이소정, 김기태, 김재환 등 가창력 끝판왕들이 출연한다. 2부에서는 정홍일, 이정, 황치열&김창연, 김재환이 임재범의 명곡을 재해석한다.


특히 국내 최초 '로버트 드니로' 성대모사를 선보였던 임재범이 '불후의 명곡'에서 다시 한번 '로버트 드니로'로 변신한다. 임재범과 각별한 친분을 갖고 있는 이정은 임재범의 소년 같은 매력에 대해 말하며 "한국 최초로 로버트 드니로 성대모사를 하신 분"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동엽이 눈을 반짝이며 "로버트 드니로 성대모사를 공중파에서도 공개해달라"라고 요청했고, 임재범에게 모두의 시선을 쏠렸다. 이에 임재범은 "감정 좀 잠깐 잡겠습니다"라고 반응해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감정을 잡은 그는 영어 대사부터 표정, 제스처까지 로버트 드니로와 싱크로율 200% 자랑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처럼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임재범 편 2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임재범의 유쾌한 반전 매력을 비롯해 추석선물 같은 레전드 무대들을 만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