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세운, SBS '싱포레스트' 마지막 방송 랩실력 공개 호평

발행:
김수진 기자
"많이 배웠던 시간" 소감
정세운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SBS '싱포레스트' 마지막 회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호평받았다.


정세운은 지난 23일 종영한 SBS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에서 김건모 원곡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이날 방송된 '싱포레스트'는 눈물 펑펑 쏟게 만드는 이별 플레이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됐다. 정세운은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통해 뛰어난 선곡 센스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를 시작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 정세운은 이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노래의 분위기를 반전시켰고, 숨겨둔 랩 실력까지 공개하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정세운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싱포레스트'를 통해 추억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함께 해주신 선후배 가수분들의 무대를 보면서 저도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프로그램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세운이 부른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세운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2'에 출연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팬들과 만난 '북극성'의 스타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파이팅!
'과몰입클럽' 사랑해 주세요
전지현-강동원 '북극성에서 만난 두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국이 월드와이드 K컬처 선봉장 되는 법[★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최고 마무리는 오승환" 선수-팬 압도적 지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