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여자)아이들, '아는 형님' 첫 완전체 출격! '입담+매력 폭발'

발행:
이경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2022.06.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2022.06.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완전체로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여자)아이들은 오는 13일 진행될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


(여자)아이들은 '아는 형님'에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격한다. 멤버들은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김희철 등 '아는 형님'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앨범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비하인드도 들어볼 수 있을 예정.


'아는 형님'에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연하는 (여자)아이들은 여느 때보다 다채롭고 매혹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 발매를 앞두고 있다. 타이틀곡 'Nxde'(누드)를 비롯해 'LOVE', 'Change', 'Reset', '조각품', 'DARK (X-fil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