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찬혁, 넘치는 자신감 "내 패션 점수는 만점 그 자체"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에서 AKMU 이찬혁이 망설임 따위 없는 'Go 패션' 철학의 근원지(?) 제2의 실외 옷장을 공개한다. 또 이찬혁은 자신의 패션 점수를 두고 "만점 그 자체"라고 털어놔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찬혁 아지트'를 최초로 공개하는 이찬혁의 '24시간이 모자란' 일상이 공개된다.


이찬혁은 이날 절친한 형과 힙지로(힙+을지로) 나들이에 나선다.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제2의 실외 옷장"이라는 단골 빈티지 옷 가게. 옷을 입을 때 망설임 따위 없는 'Go 패션' 철학(?) 소유자인 그는 "나의 패션 점수는 만점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뿜뿜, 거침없이 옷 쇼핑에 나선다. 과연 그의 최종 간택을 받은 옷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찬혁은 "지금 제일 친한 친구"인 소울메이트와 힙지로 특유의 감성을 만끽한다. 단골 칼국숫집에서 백숙과 칼국수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다음으로 이찬혁은 "좋아하는 걸 모아뒀다"는 '찬혁 아지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의 아지트는 이찬혁의 개인 사무실부터 잠재된 예술 감각을 표출할 수 있는 숨은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와 함께 개인 사무실에서 눈을 질끈 감고 깊은 고뇌에 빠진 이찬혁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천재 싱어송라이터답게 혼자 있을 때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것인지 이찬혁이 고뇌에 빠진 이유가 궁금해진다.


낯가림 없는 '파워 E(외향성)'인 이찬혁의 친화력도 확인할 수 있다. 조향사를 아지트로 초대해 저녁 미팅을 가지며 늘 누군가와 함께 어울리고 교감한다고 해 그의 하루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