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티스탁 게임' 역대급 무대의 향연..5라운드 진출자 10인은 누구?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엠넷
/사진=엠넷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이하 '아티스탁 게임')' 5라운드 진출자 10인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플레이어들은 최적의 파트너를 찾아 듀엣 게임에 나섰다. 10위 안에 들어야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에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전략과 취향에 따라 듀엣 파트너를 선택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무대를 선보였다.


팀 JOjo(조곤X트웰브), 팀 바다쏙수안(이바다X수안), 팀 남반구(남현X아이디얼스), 팀 키코밀리(키코X에이미리), 팀 결정체(조예결X이소정), 팀 별공구(별은X109)가 듀엣 게임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주 방송에서는 팀 선녀와 나무꾼(케이X임형빈), 팀 허젤(허혜진X젤로), 팀 모나드(버나드 박X모브닝), 팀 시도라(시도X아도라)의 무대가 이어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는 각 팀이 준비한 무대를 엿볼 수 있다. 역대급 귀호강 무대를 예고한 팀 모나드부터 누구도 예상치 못한 파격 퍼포먼스의 팀 허젤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무대의 팀 시도라, 반전 매력을 선보일 팀 선녀와 나무꾼까지 강렬한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하지만 유저 대표단 넉살이 "왜 둘이 같은 팀을 한거야"라고 한탄한 데 이어 바다가 "큰일났다. 같은 팀이네"라며 혼란에 빠졌고, 이번 라운드를 통과한 플레이어들이 발표되자 모두가 놀라는 장면을 통해 이변이 있었음을 짐작하기도.


함께 무대를 선보인 플레이어 둘 중 하나만 베네핏을 받을 수 있는 상황에서 10위 안에 들어 5라운드에 진출할 플레이어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Mnet '아티스탁 게임: 가수가 주식이 되는 서바이벌'은 28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