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젠 대놓고 동거 커플 엿본다..'애로부부' PD 연출[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채널A가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예능 '결혼 말고 동거'를 론칭한다.


채널A는 4일 "새로운 리얼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가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전 세대 앞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결혼 말고 동거'는 썸 타는 남녀의 일시적인 합숙이나 연애 예능 속에서 시도해 보는 가상 결혼생활이 아닌 일상 공유를 택한 진짜 연인들의 모습을 담는다.


제작진은 "동거 커플의 종류 또한 다양하다"라고 강조하고 다년간 연애 중인 커플,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사랑에 불탄 나머지 동거를 택한 커플, 과거 결혼 경험이 있지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커플 등이 합류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들은 다양한 사정으로 결혼이 아닌 동거를 택했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연인 관계에 대한 고민과 요즘 사랑의 현실 이야기를 솔직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결혼 말고 동거'에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의 김진 PD, '냉장고를 부탁해' 소수정 PD, '스트릿 우먼 파이터' 천진영 작가가 합류했다.


김진 PD는 "사실혼, 동거 형태가 가족의 범주에 포함되는 지에 대한 논란이 있는 시점이어서 지금쯤 동거라는 화두를 세상에 던져보면 어떨까 싶었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韓연예계 역사상 전무후무 기상천외 '엄마'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한국 올해 마지막 FIFA랭킹 22위 '아시아 3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