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 '전국노래자랑' 출연.."첫 해외 아티스트"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사진제공='전국노래자랑'

노르웨이 가수 페더 엘리아스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다.


'전국노래자랑' 측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2006회 광주 남구 편에 페더 엘리아스가 스페셜 출연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총 14팀이 출전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초등학교 4학년 남학생의 '새삥' 무대에서 70대 어르신의 '테스형'까지 에너지 넘치는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특히 노르웨이의 친한파 가수 페더 엘리아스의 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녹화 당시 엘리아스의 '전국노래자랑' 무대가 이미 SNS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측에 따르면 페더 엘리아스는 세련된 무대매너로 '아로하', 'loving you girl'을 부르며 광주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박군, 오유진, 신성, 채윤, 박상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선보였다.


'전국노래자랑' 제작진은 "'전국노래자랑'에 해외 아티스트가 출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전국노래자랑'은 해외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열려 있다. 언제나 시민 노래의 장으로 새로운 재미와 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