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KBS 주말 심폐소생 [★FOCUS]

발행:
이경호 기자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이 주말 안방극장 흔들기에 나선다.


27일 오후 9시 25분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지난 2월 LA를 하늘색 빛으로 수놓은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이다. 임영웅의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마지막 장면에 나온 '마이 리틀 히어로'가 단독 예능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회에 걸쳐 방송된다. 1회부터 3회는 토요일 오후 9시 25분, 4회와 5회는 각각 일요일(6월 18일, 6월 25일)에 방송되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임영웅의 주말 안방극장 출격은 쟁쟁한 프로그램들과 경쟁이라 더욱 흥미롭다. 또한 주말 오후 9시~10시대 시청률 부진에 빠진 KBS 예능에 활력을 넣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3주간 결방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지난 20일 시청률 3.9%(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이하 동일 기준)를 기록했다. 앞서 13일에 5.2%를 기록했지만, 4%대 시청률로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과 경쟁에서 좀처럼 힘을 못 쓰고 있는 상황. 이에 팬층 두터운 임영웅이 '마이 리틀 히어로'로 KBS 주말 안방극장 시청률 심폐 소생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2021년 12월 26일 방송된 KBS 송년 특집 'We're HERO 임영웅'로 16.1%를 기록했다. 이 시청률 두 자릿수는 당시 KBS 예능에서는 보기 힘든 수치였다. KBS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에서나 접할 법한 시청률 수치였다.


'마이 리틀 히어로'가 동시간대 경쟁을 벌일 주말 대표 프로그램은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오후 9시 50분),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9시 20분), JTBC '아는 형님'(오후 8시 50분) 등이다. 주로 젊은 시청자들이 즐겨보는 만큼, 중·장년층과 드라마와 예능에 지쳤던 시청자들에게 임영웅의 출격은 그야말로 반가울 따름이다. 이어 방송될 '배틀트립2'도 시청자들에게 알릴 기회다. '배틀트립2'는 시청률 1~2%대로 부진 중인 상황으로 앞선 방송되는 프로그램의 후광까지 필요한 상황이다.


/사진='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 영상 캡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에 앞서 예고편에서는 긴장 반, 설렘 반 속에 생애 첫 LA 여행 준비를 시작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다. 영어 속성 과외, '한식 러버' 임영웅의 요리왕 거듭나기 등이 펼쳐질 예정. 여기에 임영웅의 집밥 레시피 공개 외에도 다양한 임영웅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음악 프로그램, 음악 예능이 아닌, 임영웅의 진짜 모습이 담긴 리얼리티 단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주말 안방극장에서 일으킬 파란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김혜윤-로몬,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에스파 카리나 '시선강탈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도 같은 답을 냈다..2026년 기운 좋은 말띠 스타 톱5[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