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방송서 은연중 ♥차서원과 열애·임신 소식 알려" [투머치토커]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IHQ
/사진제공=IHQ

IHQ 연예 정보 프로그램 '투머치토커'가 최근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배우 엄현경, 차서원 커플을 조명했다.


IHQ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와 IHQ 공식 유튜브 채널 바바요 by ihq는 9일 오후 1시 '투머치토커' 10회를 라이브로 송출했다.


이날 방송에는 공동 MC 손문선 아나운서, 개그맨 황영진과 함께 정혜진 변호사,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최정아 기자, IHQ 임리아 기자가 출연했다.


최정아 기자는 "엄현경과 차서원은 지난 2019년 '청일전자 미쓰리'에 이어 '두 번째 남편'에서도 연기 호흡을 맞췄었다. 두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연인이 된 뒤 새 생명도 얻게 됐다"며 인연을 맺게 된 과정을 전했다. 이에 황영진은 "'두 번째 남편'에 차서원이 캐스팅될 수 있게 추천해 준 것도 엄현경이었다고 한다"고 말했다.


출연진은 엄현경이 방송에서도 종종 차서원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은연 중에 알린 사실도 주목했다. 최정아 기자는 "지난 2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라는 말을 했었다"라며 "개그맨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해서는 '열 달 정도는 쉴 거다'라고 말하며 임신 사실을 내비쳤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 백현, 시우민, 첸과 소속사 SM 간 대립에 대한 내용, 공개를 앞둔 IHQ의 신규 미식 예능 프로그램 '미(味)친 원정대' 비평 등이 다뤄졌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