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은표 아들' 정지웅 "여자친구 없다..난 플레이보이 스타일"(살림남2)[★밤TV]

발행:
정은채 기자
/사진='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사진='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살림남2' 가수현진영이 검정고시에 도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현진영이 검정고시 학원에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현진영은 "댓글 중 무식하다는 악플을 봤다"라며 "뭔가를 보여주고 싶어서 검정고시를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고 다짐 후 검정고시 학원에 방문했다. 현진영은 학원 입학 전 모의고사를 치렀다. 그러나 성적은 저조했다. 현진영은 국어 16점, 수학 15점, 영어 20점, 사회 36점, 과학 28점, 국사 28점, 도덕 28점을 받으며 총점 700점 만점에 171점을 받았다.


낮은 점수에 자신감이 급격히 하락했지만, 현진영은 검정고시 도전을 포기하지 않고,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을 찾아가 특별 과외 수업받았다. 정지웅은 현진영의 모의고사 점수를 듣고 "이런 점수는 처음 본다"라며 다소 충격을 받았다. 그러면서 "공부는 목적이 확실해야 한다. 수학은 점수 올리기 힘들 것 같으니 사회 같은 점수를 선택적으로 하자"라고 공부 전략을 제안했다.


과외 도중 집중력이 약해지자 현진영은 정지웅에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정지웅은 "지금은 없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관계 속에 얽매이는 게 힘들어서 없다. 제가 약간 플레이보이 스타일이거든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MC 박준형은 "지웅 군이 이상한 말을 했다. 관계 속에 얽매이는 게 싫다고 해서 'I(내향형) 성향이라 공부에만 몰두하고 싶은 거구나' 했더니 갑자기 자기는 플레이보이라고 한다"라며 모순을 지적했다.


현진영 역시 "여자친구는 안 사귀고 친구처럼만 지내면서 자유를 만끽하는 거냐. 그럼 손도 못 잡아봤겠네. 그걸 설마 자유라고 표현하는 거냐"라며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치킨 닭다리..제 평생 먹어본 기억이 없어요" [★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