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뉴진스, 출연 없이도 1위..뷔·화사 솔로 컴백 [★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그룹 뉴진스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9월 둘째주 1위 주인공을 공개했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박재정 '헤어지자 말해요', NCT U 'Baggy Jeans' 그리고 뉴진스 'ETA'가 이름을 올렸다. 1위의 주인공은 뉴진스의 'ETA'가 차지해 박수를 받았다.


이번 무대에는 핫한 솔로 데뷔 무대 및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그룹 방탄소년단을 벗고 솔로 데뷔한 뷔는 'Rainy Days'와 'Slow Dancing'을 선보였다. 여유로운 감성과 본연의 색을 놓여낸 뷔는 새로운 공연을 펼쳐냈다.


화사는 'I Love My Body'로, 영케이는 '이것밖에는 없다', 그리고 김세정은 'Top or Cliff' 등으로 찾아와 가을 가요계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김세정, RIIZE, 로켓펀치(Rocket Punch), VANNER(배너), BOYNEXTDOOR, V, cignature(시그니처), xikers(싸이커스), EVERGLOW(에버글로우), NCT U, Young K, 이채연, TRENDZ(트렌드지), 퍼플키스(PURPLE KISS), H1-KEY(하이키), 화사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