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레이디제인, "♥임현태, 첫 만남 정상 아니었다..만남 3일째에 청혼"[동상이몽2]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가수 레이디제인이 임현태와의 첫 만남 일화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은 등장부터 10살 연하의 새신랑 임현태와 달달한 분위기를 내뿜어 설렘을 유발했다.


레이디제인은 "처음에 프로그램 MC와 게스트로 만났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현태 씨 눈이 은은하게 돌아있는 걸 느꼈다. '약간 정상이 아닌데'싶었다"며 임현태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그는 "'어디서 사주를 받았나, 누구랑 내기를 했나'싶을 정도로 너무 심했다. '얘는 나이 차이가 신경도 안 쓰이나,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이런 생각도 많이 했다. 일 때문에 만났는데 사적으로 엄청 대시를 했다. 그래서 그때는 조금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이에 임현태는 "그때 눈앞이 하얀 도화지라면 레이디제인 밖에 없었다. 누나밖에 안 보이니까 본능적으로 달려갔다. 그렇게 결혼까지 갔다"고 전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레이디제인은 "만난 지 3일 째부터 결혼하자고 했다. 왜냐면 현태 씨가 아이돌 할 때부터 제가 이상형이라고 인터뷰를 했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VCR영상을 보던 레이디제인의 구 썸남(?) 홍진호는 계속해 알 수 없는 헛웃음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