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인성, 전역 후 첫 예능은'편스토랑'.."출연을 명 받았습니다!"

발행:
최혜진 기자
SF9 인성/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SF9 인성/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보이 그룹 SF9 인성이 전역 후 첫 예능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택했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SF9의 메인 보컬 인성이 스페셜MC로 함께한다. 군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편스토랑'에 출연했던 인성이 전역 후 첫 예능으로 또 한 번 '편스토랑'을 찾았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SF9 인성이 등장했다. 인성은 "전역하고 '편스토랑' 출연을 명 받았습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충성!"이라며 당차고 씩씩하게 인사했다. 이어 인성은 "'편스토랑'이 고향 같은 느낌이다. 입대 전 마지막 방송이 '편스토랑'이었고, 전역 후 첫 방송도 '편스토랑'이다. 가족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층 듬직한 모습으로 돌아온 인성에게 '편스토랑' 식구들은 "전역 축하한다", "멋지다!" 등 반가운 인사를 쏟아냈다. 이에 인성은 부푼 기대감, 설렘을 안고 본격적으로 '편스토랑' 녹화에 돌입했다.


특히 인성이 기대를 한 것은 어남선생 류수영과의 만남이었다. 인성은 "작년에 홈파티를 생활관에서 냉동식품 돌려가면서 했다. 이제 진정한 홈파티를 할 수 있는 시점이 됐다. 어남 선생님께 여쭤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에 류수영은 그래서 준비했다!"라며 만 원짜리 한 장으로 연말을 화려하게 보낼 수 있는 파티음식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인성은 전역 후에도 변하지 않는, 더 강력해진 예능감과 리액션으로 '편스토랑'을 꽉 채웠다는 전언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