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나솔사계' 옥순들 미모 업그레이드에 깜짝.."더 예뻐졌다"[★밤TV]

발행:
김지은 기자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나솔사계'에 출연한 7기, 11기, 14기, 9기 옥순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4일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솔로 민박 4번째 이야기에서는 '옥순X짝 컬래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첫 번째로 솔로 민박에 도착한 7기 옥순은 지난 방송과 비교해 더 수려해진 외모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VCR영상을 본 패널들은 "그대로다. 더 예뻐지셨다. 옥순의 전형적인 느낌이다"라며 7기 옥순의 여전한 외모를 칭찬했다.

/사진='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화면 캡처

이어 나타난 11기 옥순도 지난 방송과 비교해 훨씬 더 세련된 모습으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연애 쪽으로는 좋은 일이 없었고 그냥 집을 샀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후 나타난 14기 옥순은 이미지 변화를 위해 4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또 마지막으로 나타난 9기 옥순도 여전히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9기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을지로 지나가면 지금도 많이 알아보신다. 그만큼 화제성이 어마어마했던 것 같다. 사랑도 몇 번 했었다. 근데 계속되진 못했다. 셀프로 A/S 하려고 나왔다"며 출연 이유를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