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나혼산' 나가고 싶어..당당히 혼자 사는 사람"[덜 지니어스]

발행:
이경호 기자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덜 지니어스'에 출연한 안재현과 규현/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덜 지니어스'에 출연한 안재현과 규현/사진=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영상 캡처

배우 안재현이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원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덜 지니어스'에는 '[신서유기 더비] 국가권력급 예능 '신서유기' 듀오 소환 | 덜 지니어스 EP.12'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tvN 예능 '신서유기' 멤버 안재현과 규현이 출연했다. 안재현은 '신美 대표', 규현은 '조정뱅이 대표'로 나서 라이벌 퀴즈 알까기 대국을 펼쳤다.


안재현과 규현은 신경전을 벌이기도 하면서 예사롭지 않은 대국을 예상케 했다. 이어 본 게임에 앞서 몸풀기 게임이 시작됐다.


안재현은 '나가고 싶은 예능?'이라는 질문에 "저는 진짜 '나 혼자 산다' 너무 나가고 싶었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MC 장성규가 이유를 묻자 "뭐 일단, 저만큼 당당하게 혼자 사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규현은 애써 웃음을 참으려 했다.


안재현은 2016년 5월 구혜선과 결혼했으며, 이후 2020년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에 안재현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혀 향후 그의 바람이 진짜로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안재현은 2023년 9월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