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 형제 같은 느낌 들어"..오늘(28일) 특급 만남[유퀴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tvN
/사진=tvN

할리우드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격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영화 '듄'의 주인공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한국 예능에 처음 출연한다.


한국 팬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함을 표한 두 자기님은 배우가 된 계기, 영화 '듄: 파트2'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 할리우드 스타의 일상 속 휴식 루틴과 현재 고민 등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이야기들을 최초 공개한다.


또한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한국에 올 때 필수로 챙겨오는 아이템, 한국의 핫 플레이스 방문기도 전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티모시 샬라메가 유재석에게 "형제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한 이유도 밝혀질 예정인 가운데,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두 배우의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에티튜드에 모두가 빠져들었다는 후문. 어느새 절친이 된 자기님들과 유재석, 조세호의 티키타카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