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쇼미더머니' 제작진 뭉쳤다..'랩: 퍼블릭', 新힙합 서바이벌 탄생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력한 세계관의 힙합 서바이벌 탄생을 예고했다.


오는 10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랩:퍼블릭'(연출 최효진·정우영, 제공 티빙, 제작 CJ ENM)은 '랩'을 무기로 삼아 전략적 생존 경쟁을 펼치는 리얼 힙합 서바이벌이다. '랩을 하는 사람들'이자 '래퍼들의 리퍼블릭(공화국)'이라는 의미를 담은 '랩:퍼블릭'은 미지의 공간에서 랩 배틀을 통해 세력을 키우며 치열하게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새로운 차원의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이자 대한민국에 힙합 열풍을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 제작진의 신작이라는 점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킬지 기대가 쏠리고 있는 것. 불꽃 튀는 생존 경쟁 속 사생결단 랩 배틀과 치열한 수싸움, 개성 강한 래퍼들이 빚어낼 드라마틱한 서사는 중독성 강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시즌을 거듭하며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레전드 제작진들이 제대로 각 잡고 만든 새로운 힙합 서바이벌을 통해 또 어떤 '국힙'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를 높인다.


'랩:퍼블릭' 제작진은 "그간 본 적 없던 래퍼들의 새로운 모습,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세계관에서 펼치는 치열한 랩 배틀이 기존 오디션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퍼블릭'은 오는 10월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말랑한 멜로 드라마 '마이 유스'
미야오 '인형들의 공항패션'
신은수 '매력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2월 6일~7일 AAA-ACON 가오슝은 K컬처 글로벌 축제 한마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ATL 이적하자마자 역전 결승 스리런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