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집해제 D-2' 원호, 'Close' 스페셜 MV 공개 [오호호]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원호(WONHO)가 뮤직비디오를 통해 '팬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원호는 지난달 31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2년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수록곡 '클로즈(Close)'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를 배경으로 '클로즈'를 열창하는 그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영상 속 원호는 차분하게 내린 헤어스타일에 체크 패턴 재킷을 매치한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화면을 바라보며 귀여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인 것에 이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발산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원호의 눈부신 비주얼과 '클로즈' 속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진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귀여운 볼하트 포즈를 취하는 그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돼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클로즈'는 아름답고 몽환적인 기타 코드 위로 부드러운 원호의 보컬이 스며들듯 감정을 불어넣는 팝 스타일의 곡이다. 후렴의 베이스라인과 보컬의 움직임이 서로 대화하듯 한 번씩 주고받고, 아련하면서도 에너지가 느껴지는 후렴의 보컬 멜로디가 중독성을 유발한다. 악기들로만 이루어진 드롭 파트의 엔딩이 곡 전체의 분위기를 이어받으며 아련한 느낌의 마무리가 돋보인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년만에 공식사과 받은 故오요안나 모친
힙합 그룹 탄생 프로젝트 '언프리티 랩스타:힙팝 프린세스'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