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틈만 나면,' 제작진, 이효리→홍진경에 러브콜 "유재석·유연석과 '케미' 궁금"

발행:
마포=최혜진 기자
최보필 PD, 채진아 작가/사진=SBS
최보필 PD, 채진아 작가/사진=SBS

'틈만 나면,' PD와 작가가 가수 이효리, 방송인 홍진경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보필 PD, 채진아 작가가 참석했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지난 4월 총 8회에 걸쳐 파일럿으로 방송됐던 '틈만 나면,'이 다시 돌아왔다.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이 파일럿에 이어 정규에서도 MC로 호흡을 맞춘다.


이날 최보필 PD는 "이효리를 너무 모시고 싶다. 유재석과의 '케미'도 궁금하고, 유연석 '케미'와도 다르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궁금하다"고 말했다.


채진아 작가는 "홍진경을 모시고 싶다. 유재석과 '케미'는 보지 않아도 기대가 되는 분이라 꼭 오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최보필 PD는 틈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스타들의 섭외 기준을 밝혔다. 그는 "MC와의 '케미'를 본다. 또 지난 회차와는 다른 분을 모시고 에피소드마다 변주를 주려고 했다"며 "감사하게도 대단한 분들도 많이 나와주셨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틈만 나면,'은 오는 1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