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찬원도 놀란 환상 랜선 여행[톡파원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0월 21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스터리하고 화려한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중국의 항저우. 항저우의 심장 '서호'의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지자 영상을 본 이찬원이 "어머! 이게 호수야"라며 놀라움을 나타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페루 제2탄 '사막'. 페루의 진주 '와카치나 오아시스' 사막 한복판에 그림을 비행기를 타고 살펴본다.


페루의 미스터리 '나스카 라인'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과연 외계인의 소행인지 출연자 모두 집중하는 가운데 해설자가 "○○○설도 있었거든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톡파원 GO! 코너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신혼여행지 검증 타임이 진행됐다.


신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숙소가 공개됐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미리 검증에 들어가시는군요 이게 야경이 어마어마할 거야"라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밤에 깨어나는 또 다른 랜드마크와 스피어에서 보는 하늘을 나는 듯한 생생한 공연까지 다채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현지 톡파원이 직접 헬기를 타고 바라보는 라스베이거스의 눈부신 야경도 놀라움을 안겼다.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