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어머!" 이찬원도 놀란 환상 랜선 여행[톡파원25시]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이찬원이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10월 21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스터리하고 화려한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중국의 항저우. 항저우의 심장 '서호'의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지자 영상을 본 이찬원이 "어머! 이게 호수야"라며 놀라움을 나타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페루 제2탄 '사막'. 페루의 진주 '와카치나 오아시스' 사막 한복판에 그림을 비행기를 타고 살펴본다.


페루의 미스터리 '나스카 라인'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과연 외계인의 소행인지 출연자 모두 집중하는 가운데 해설자가 "○○○설도 있었거든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세 번째 랜선 여행은 톡파원 GO! 코너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신혼여행지 검증 타임이 진행됐다.


신혼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숙소가 공개됐고, 영상을 본 이찬원은 "미리 검증에 들어가시는군요 이게 야경이 어마어마할 거야"라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밤에 깨어나는 또 다른 랜드마크와 스피어에서 보는 하늘을 나는 듯한 생생한 공연까지 다채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현지 톡파원이 직접 헬기를 타고 바라보는 라스베이거스의 눈부신 야경도 놀라움을 안겼다. 2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